호치민- 달랏떠나기 아이랑 슬리핑버스 이거 맞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장마사지

호치민- 달랏떠나기 아이랑 슬리핑버스 이거 맞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랏에서 사이공은 가깝다. 비행기로는 한시간 안되는 시간을 타고, 차로는 교통 상황에 따라 6시간

가져다주는데요. 여행을 하기 전이라면 꼭 체크해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가장 먼저 어떤 곳을 갈지 장소를 정해야 합니다. 베트남에 방문하려고 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낭, 달랏, 나트랑,

베트남 달랏여행 가볼만한 곳 콩카페 달랏에서 유일하게 한 군데 있다는 콩카페. 베트남은 콩카페가 은근히 많은데. 달랏에는 딱 한 곳이 있다고해요. 야시장 근처이고 곡하탄 이라는 맛집

JTBC 베트남 고원지대로 언제나 서늘한 도시 호치민에서 비행기로도 가까운 도시 봄에 동네 여기저기 꽃들이 많지만 촌스러운 꽃들이 많은 도시 ㅎㅎㅎ 달랏을 소개합니다. 요즘 달랏을 이

다녀온 지 2주 남짓밖에 되지 않았는데 벌써 까마득한 추석 연휴 달랏 여행. 둘 째 날은 라도택시에서 프라이빗 투어를 예약했다. 코스는 랑비앙산-다딴라폭포-죽림선원 이렇게 세 곳. 택

10월초에 다녀온 나트랑 – 달랏 여행 여행 가기 전, 아묻따 여름옷만 챙겼는데 알고보니 달랏은 선선한 한국 가을 날씨 같은 곳이였다. 나같은 실수를 하지 않게 하기 위해 쓰는 정보성 옷

사실 내 여행은 완전 휴양 파이다. 그런데 아이를 낳고 나서는 관광차로 바뀌었다. 그래도 달랏에 가서도 아이가 좋아할 만한 최소한만 해보고자 계획했다. 그런데 바오다이 1궁전은 베트

아이랑 달랏 호텔, 아코르 카드가 있다면 당연히 고민할 것 없이 머큐어를 추천한다. 아코르 카드는 동남아 여행을 좋아하거나 또는 동남아에 거주한다면 강추한다. 베트남에서는 일정 가

안녕하세요~ 이번 여름 저는 나트랑을 시작으로 무이네와 달랏을 모두 다녀왔는데요. 무이네는 첫날 저녁 비행기로 도착해서 해돋이 투어를 신청해서 다녀왔고 베트남 달랏 같은 경우에는

달랏 기차역을 둘러보고 근처에 넴느엉 맛집 넴느엉 프엉 (Nem nuong Phuong)에 점심을 먹으러 갔다. Nem nướng Phượng 23A Nguyễn Trãi, Phường 9, Thành phố Đà Lạt, Lâm Đồng 67000 베

것이 뿌듯하면서도 눈물나게 행복했던 날이다. 케이블카(로빈힐) 편도로 10만동이었던 케이블카 타고 저 너머 죽림선원으로! 꽤 길고, 돈 값한다고 느꼇다. 하지만 달랏은 이정도 뷰를 볼

코로나 전에 베트남여행 하롱베이를 다녀왔는데 급 지인이 추천해준 나트랑 달랏 베트남 여행 상품으로 함께 고고했어요 인천공항에 일찍 도착했다 싶었는데 아시죠? 식사하고 뭐하다보면

달랏 관광지 에서 인상샷 남기려면 꾸란마을 필수! 저는 달랏은 패키지여행으로 다녀왔는데 이번에 포스팅하는 꾸란마을은 필수관광지가 아니라 선택관광지로 다녀왔었어요 그런데 안갔으

혼자 지냈던 달랏의 5박 https://blog.naver.com/hbhbhb63/223232954697 [베트남 달랏] 젠 벨리 달랏(Zen Valley Da Lat), 젠벨리 패밀리방갈로 젠 벨리 달랏 리조트? 호텔?은 달랏에서

오랜만에 돌아온 ! 나의 여행 일지. 그동안 넘나 게을렀지 뭐야 ? 그래서 최근에 다녀온 달랏 여행지를 기록할까 싶다. 고우고우 ! 진짜 이렇게 정신없이 여행 준비한 건 .. 올만이야. (뭐

투어 예약 방법, 꾸란마을 후기 https://blog.naver.com/septiembre-/223237347922 달랏 꾸란마을 지프차&식당 정보 (feat. 라도택시 투어) 안녕하세요 콘니입니다 달랏 여행의 셋째 날에

힘들어서 시내 호텔로 옮기기로 한 것이다. 우린 조식을 먹은후 체크아웃하고 일일투어를 하기로 했다. 가이드가 호텔까지 픽업을 해준다고한다. 호텔조식 소박했다. 달랏일일투어는 우리

여름휴가로 다녀온 달랏 사람들도 착하고 음식도 너무 잘 맞고 시원한 날씨에 정말 꿈같은 시간을 보낸 달랏에서 현지인과 친해진 썰이 담긴 마사지 후기입니다. 숙소 바로 앞 마사지샵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달랏에서 체험했던 꿀벌농장 체험기 를 알려드릴게요! 친절한 꿀벌농장 주인과 찰칵! 저는 유튜브에서 프응님이 하시는 꿀벌양봉 이야기 를 흥미있게 보는데요! 저희가

주어졌을 때 6박 7일로 달랏 여행을 즐기다 왔어요. 그래서 달랏 숙소 추천이 필요하신 분들께 우리 부부가 다녀온 숙소 3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달랏 골프벨리 첫 번째로 다녀온

예고했던 것과 같이 베트남이 떠오르는 여행지 달랏을 소개하는 톡 파원 25시 10월 16일 방송 톡파원 25시 베트남 톡파원 박여원, 황태호 님의 소개로 소개되었습니다. 달랏은 팜유들이 나

중 하나인 베트남 ‘달랏’을 소개드립니다 🙂 달랏은 프랑스 식민지 시대의 스타일이 지배적이라 흔히 생각하는 베트남 분위가와는 사뭇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요! 또한 꽃의 도시라고

안녕하세요 한별투 어입니다. 대구출발 나트랑 달랏 티웨이 상품입니다 아래 사항을 꼭 확인 바랍니다. Previous image Next image ⏺️ 상 품 소 개 ⏺️ 베트남의 나폴리 나트랑 사계절 꽃피

나트랑에서 하루 관광하고 다음날 달랏으로 고고고! 달랏은 하나투어에 원데이투어 예약해서 부모님과 편하게 다녀왔다!!! 당일에 4인 가족과 동행했는데 두 팀만 있어서 다니기 엄청 편했

달랏에서의 택시투어는 매우 성공적이었다. 날씨가 좋았기 때문 ! 우리는 랑비앙산에 들렀다가 린프억사원으로 이동했다. 구글맵에서 린프억사원을 검색하면 ‘유리와 세라믹 모자이크가 있

비만 가득했는데 실제로 있는 동안 비오고 맑아지고 무지개뜨고 알 수 없는 날씨만 가득했다 우리나라 처럼 비오면 하루종일 오는게 아니라 안심해도 될 것 같다 아참 달랏은 더운 건 걱정

예쁘기만하고 배고픈 그런 여행과는 다른 나트랑/달랏 ‘호캉스+관광(부제:미식의 향연)’ 두 가지를 충족시킬 수 있는 입과 눈이 즐거운 하나투어 여행 상품을 소개해 드릴게요 3박 5일 일

안녕하세요 한별투 어입니다. 부산출발 나트랑 달랏 패키지 상품입니다 아래 사항을 꼭 확인 바랍니다. Previous image Next image ⏺️ 상 품 소 개 ⏺️ 착한 가격으로 떠나는 나트랑 10월~3

린프억 사원까지 가는 로컬 버스 인당 2만 동(약 1100원)을 내면 된다 기사님께 린프억 린프억~하니까 알아들으셨다 ㅋㅋ 타자마자 갑자기 비가 쏟아져서 당황 달랏에서는 비가 꽤 자주 왔다

커리어우먼 지방이는 m.blog.naver.com 지방이가 다녀온! 나트랑! 나두 간당! ♥︎ 추석연휴가 껴서 날짜가 좀~ 나와서 나트랑옆에 있는 달랏도 들릴 예정이에요! 나트랑/달랏 저가 항공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